하나님께서 교회와 다음세대의 향한 꿈과 비전을 함께 나눌 수 있어 감사하고 행복하며 쓰임 받게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지금의 한국교회는 두 교회 중 한 교회는 교육부가 없는 현실이고 다음세대와 교사들조차도 숫자적으로나 질적으로 힘을 잃어가는 어려운 시대에 있습니다.
하지만 위기는 위험이기도 하지만 기회일 수 있습니다. 살아계신 하나님과 생명의 말씀이 있기에 우리는 언제나 소망이 있습니다. 주님의 마음을 품고 한 손에 복음들고 또 한 손에 사랑으로 다음세대를 살릴 수 있습니다.
올해도 제5회 스파크 어린이 성령캠프를 개최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란 주제로 세상의 빛, 생명의 떡, 양의 문, 선한목자, 길 진리 생명, 포도나무, 부활과 생명 7가지 예수님의 자기소개 시리즈를 찬양과 말씀, 이동학습과 활동을 통해 배우고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이 일하시도록 철저하게 기도로 준비하고, 550명의 숙박은 성도들이 홈스테이로 진행합니다. 캠프는 복음을 통해 주님을 깊이 만나는 시간, 성령님의 은혜 속에 변화의 결단, 생애를 주님께 드리는 헌신, 서로를 축복하여 관계가 회복되어 하나되는 시간, 평생 잊을 수 없는 신앙의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주님이 기뻐하시는 캠프가 되도록 충정교회 온 성도들이 기쁜 마음으로 정성껏 섬기겠습니다. 오셔서 다음세대의 부흥의 현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교회와 다음세대를 축복합니다.
충정교회. 희망목회연구소 최규명 목사